이용자 인권·고충 처리지침

소통과알림 이용자 인권·고충 처리지침

이용자 인권 진정 및 고충처리 안내

2016-09-12
작성자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 이메일 jari6249@daum.net

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이용자 인권 보호 및 고충 사항에 대하여

작은자리 홈페이지와 복지관 내 고충 처리 건의함, 인권 진정함을 통해 수시로 접수 받고 있습니다.

복지관 이용의 불편 사항이나 건의 사항, 또는 고충 사항 및 이용자 인권 침해 사항이 있을 시,

홈페이지 또는 게시된 건의함을 통하여 언제라도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건의 및 고충 사항, 인권 침해 사항을 접수하고자 하실 때에는 아래와 같이 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⇒ 복지관 홈페이지 / 소통과 알림 / 작은자리에 바란다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작은자리복지관 고충처리 담당자 : 운영지원과 이종희 차장 (031-313-6249)

작은자리복지관 인권 진정함 담당자 : 운영지원과 서정일 주임 (031-313-6249)

 

-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 -


댓글(0)
  • 이름 : 비밀번호 : 인증코드 : 6182 * 인증코드를 입력해 주십시오.
     

프로그램 신청